2016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홈페이지 유지보수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 2015-12-09 | 조회 3058
사회복지법인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는 2016년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홈페이지 유지보수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회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및 확인 필수)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16년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홈페이지 유지보수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16년 1월 1일 ~ 2016년 12월 31일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범위 : 홈페이지 유지보수(PC/모바일), 유지보수 보고서, 뉴스레터 발송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15. 12. 7(월) ~ 14(월)
나. 서류심사 : 2015. 12. 15(화) ~ 18(금)
다. 선정업체 발표 : 2015. 12. 21일(월)
라. 계약 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3. 참가 안내
가.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15. 12. 7(월) ~ 14(월) 도착분에 한함.
2) 제출서류 : 회사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인쇄본 각 1부, 입찰 참가서류, 모든 서류가 담긴 CD 1장 ※ 입찰유의서 참조.
3) 제출장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80 가톨릭회관 4층 418호
4) 제출방법 : 방문접수 및 등기우편접수
5) 문의처 : 홍보담당자 송새암, 02-727-2256, caritasseoul@hanmail.net
나. 회사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1) 회사소개서 내용 : 업체 규모 및 이력 소개.
2) 포트폴리오 내용 : 최근 3년간의 홈페이지 위주 포트폴리오를 제시. (※비영리기관 홈페이지 관련 포트폴리오가 있을 시 꼭 포함해 주세요)
다. 선정방법
가. 평가는 본회의 심사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결정함.
나. 입찰업체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별도의 사업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