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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유지보수 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 2017-11-21 | 조회 1874


사회복지법인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는 홈페이지 리뉴얼 및 유지보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회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첨부파일을 반드시 참고하여 주십시오)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홈페이지 리뉴얼제작 및 유지보수업체 선정

. 계약기간 : 2018. 1. 1 ~ 2018. 12. 31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범위 : 홈페이지 리뉴얼제작 및 유지보수, 유지보수 보고서

 

2. 추진일정

.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17. 11. 21() ~ 12. 08()

. 심사 : 2017. 12. 11() ~ 12. 15()

. 선정업체 발표 : 2017. 12. 18()

.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3. 참가 안내

 

.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17. 11. 20() ~ 12. 08()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당일 도착분에 한함.

2) 제출서류 : 회사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인쇄본 각 1, 리뉴얼 제안서 1, 입찰 참가서류, 모든 서류가 담긴 CD 1입찰유의서 참조.

3) 제출장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80 가톨릭회관 4418

4) 제출방법 : 방문접수 및 등기우편접수

5) 문의처 : 홍보담당자 송새암, 02-727-2256, caritasseoul@hanmail.net

. 회사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1) 회사소개서 내용 : 업체 규모 및 인력 소개.

2) 포트폴리오 내용 : 최근 3년간의 홈페이지(반응형웹) 포트폴리오를 제시. (비영리기관 홈페이지 관련 포트폴리오가 있을 시 꼭 포함해 주세요)

3) 리뉴얼 제안서 내용 :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홈페이지 리뉴얼 계획 및 메인페이지 시안, 사이트맵 제시

4. 선정 방법

. 평가는 본회의 심사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결정함.

. 입찰업체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별도의 사업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