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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업체 공개입찰 공고

이수민 | 2014-11-20 | 조회 2655

[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업체 공개입찰 계획

 

1. 건 명 : 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업체 공개입찰 계획

 

2. 개 요 :

가. 공고사항 : 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업체 선정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등)

※ 지역제한 (서울, 경기 지역) 경쟁입찰

나. 계약기간 : 2015. 1. 1. ~ 2015. 12. 31.(12개월)

다. 연간추정예산 : 50,000,000원(2015년 사업계획에 따라 변동)

 

3. 추진일정

내 용

일 정

비 고

공고 및 서류제출

2014년 11월 20일(목) ~ 11월 27일(목)

 

입찰공모업체 내부심사평가

2014년 11월 28일(금)

심사위원 : 미정

선정업체 발표 및 계약 협의

2014년 12월 1일(월) ~ 12월 5일(금)

 

계약서 작성 및 체결

2014년 12월 8일(월) ~ 12월 12일(금)

 

납품 기간

2015년 1월 1일(목) ~ 12월 31일(목)

 

 

4. 참가서류 제출방법

- 우편접수 : 2014년 11월 27일 (목) 도착분에 한함 (담당 : 이수민)

(100-809) 서울시 중구 명동길 80 가톨릭회관 4층 418호

 

5.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조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공산품, 양곡, 육류,계육, 야채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5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⑤ (소, 돼지 등 축산물)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⑥ 최근 2년 이내 납품 실적이 있는자

⑦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

⑧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⑨ 결산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나. 구비서류

1)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2)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 증명서 1부.

4) 납세(국세,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단가 견적 품목표 1부(소정양식).

9) 업체소개서 (A4 1-2매)

10) 2014년 현재 납품실적서 1부 (반드시 제출).

11) 사업장(작업장)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1부.

12) 급식납품제안서 1부 (소정양식).

 

6. 선정방법 및 기준

구비서류 10번,12번은 서류심사자료에 활용되오니,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재 납품하고 있는 업

체의 기관명과 기관개수를 명확히 서술하여 제출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

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

 

7. 기타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숙지하고 참가

②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③ 담당자 :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02-727-2238 담당 이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