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 납품업체 재선정공고
이수민 | 2014-12-05 | 조회 2836
2015년 [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 납품업체 재선정공고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는 2015년 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회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15년 희망식당 빨간밥차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15년 1월 1일 ~ 2015년 12월 31일
다. 납품품목 :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등
라. 지역제한 : 서울, 경기 지역 경쟁입찰
마. 예 산 액 : 일금칠천만원(₩70,000,000)
* 위 금액은 본 회 사업현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14. 12. 05(금) ~ 2014. 12. 17(수)
나. 서류심사 발표 : 2014. 12. 19(금) 14시
다. 제안설명회 : 2014. 12. 22(월) 14시, 본 회
라. 선정업체 발표 : 2014. 12. 23일(화) 14시
마. 계약 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바. 계약 기간 : 2015. 01. 01(금) ~ 2015. 12. 31(금)
3. 선정참가 안내
가. 제안서제출
1) 제출기간 : 2014년 12월 05일(금) ~ 12월 17일(수) 도착분에 한함.
2) 제출장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80 가톨릭회관 4층 418호
3) 제출방법 : 방문접수 및 등기우편접수
4) 구비서류
- 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 1부
- 보험관련가입서류 (영업·음식물 배상 책임보험 등)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납품 제안서 1부 (소정 양식)
- 참가자격 확인서 1부 (소정 양식)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명의)
- 2013, 2014년 물품납품실적증명서 1부
- 단가견적서 1부 (소정양식) ※ 2015년 1월 납품 가능한 단가로 제시바랍니다.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 축산물 가공업(축산물 판매 신고증) 허가증 사본 1부
- HACCP 인증서 사본 1부
(해당업체 : 축·수산물·김치류 등 작업장 HACCP 적용 인증서 각 1부)
나. 제안설명회
1 )1차 서류심사결과 발표 : 2014년 12월 19일(금) 14시
2) 2차 제안설명회 : 2014년 12월 22일(월) 14시, 본 회
- 1차심사 합격업체 가나다 순으로 제안서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진행
3) 선정업체 발표 : 2014년 12월 23일(화) 14시
- 선정된 업체는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본 회 계약담당자와 협상 및 계약절차에 임하여야 함.
4. 선정기준
가.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선정기준 : 납품업체에 대한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구비서류의 적절성 등을 심사표에 의거, 심사위원이 가 1차 서류심사와 2차 제안설명회를 통해 심사 및 평가를 실시하여 선정업체를 선발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본 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및 경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나.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다. 2013, 2014년 복지시설, 일반기업 또는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라. 소, 돼지 등 축산물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축산물 가공업 허가 사업자
바.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사.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사업자
아.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사업자
자. 음식물배상책임보험 3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차.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사업자
*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납부면제 및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함.
6. 입찰 참가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 참가는 무효임.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선정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참가 사업자는 선정신청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참가신청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함.
나. 구비서류는 방문접수 및 마감시한 내에 등기우편 도착분에 한함.
다. 선정에 참가하는 자는 사업자의 대표자 또는 그 권한을 위임받은 자라야 함.
라. 선정결과는 본 회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 사업자에 한해 개별 통지 함.
마.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사용인감계를 활용가능)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의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될 경우 선정은 취소됨.
사. 기타 문의처 : ☎ 02)727-2238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담당 이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