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기부스토리

HOME > 후원안내 > 기부스토리

‘아름다운 혼인 하나되는 나눔’ 1호 부부 탄생

관리자 | 2013-11-29 | 조회 3065

 

■ 제목

‘아름다운 혼인 하나되는 나눔’ 1호 부부 탄생

 

■ 개요

일 시 : 2013년 11월 30일 (토) 16:00

장 소 : 가톨릭출판사 마리아홀

 

■ 내용

‘아름다운 혼인 하나되는 나눔’(이하 혼인나눔)은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회장 정성환신부)에서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인생의 첫출발을 이웃과의 사랑나눔으로 시작하게끔 하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새로운 기부브랜드이다. 오는 토요일, ‘혼인나눔’의 1호 부부가 탄생하게 된다.

 

1호 부부의 주인공은 마장동본당의 신부 윤정은(아가다)양과 신랑 한재용군으로, 이들 부부는 평소 주위의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자선과 봉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뜻깊은 혼인을 계획하다 서울가톨릭사회복회의 ‘혼인나눔’을 알게 되어 축의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기부하게 되었다고 한다. 혼인성사는 2013년 11월 30일(토요일) 오후 4시에 가톨릭출판사 마리아홀에서 있을 예정이다.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관계자는 부부로써의 첫 출발이 ‘혼인나눔’을 통하여 신앙을 더욱 굳건하게 하는 계기가 되고 이 신앙을 통하여 가난한 이웃들을 위한 사랑실천으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는 가톨릭출판사와 함께 ‘아름다운 혼인 하나되는 나눔’ 기부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교회내의 자선과 애덕에 대한 나눔확산을 위하여 생명탄생(생애첫기부), 생일·기념일기부, 유산기부 등다양한 기부프로그램을 선보일 것 이라고 한다.

또한, 향후 교회 내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연대하여 관련사업을 확산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혼인 하나되는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은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자원개발팀 727-2437로 문의하면 된다.

 

■ 담당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자원개발팀 727-2437